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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모든 일을 시작합니다. 모든 일의 중심인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대한 신속한 대응과 서비스의 불만을 신속히 개선하겠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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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항상 Zero-Base 접근을 시도합니다. 고객지향적 접근 사고를 바탕으로 모든 전략수립과 의사결정의 기초를 철저히 고객 가치의 극대화를 위한 차원에서 접근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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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항상 시스템적 접근을 시도합니다. 본사와 가맹점간의 부가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시스템 전체의 효율성 (비용경제성)과 효과성(소비자 욕구 충족 정도)이 최고조에 다다르도록 노력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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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상호 Win-Win 관계를 유지합니다. 사업목표를 명확히 인식하고 일관성 및 보완성이 있는 전략을 수립하여 서로간의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파트너쉽을 제공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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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) 항상 미래지향적 접근을 시도합니다. 급속하게 다변화하는 모든 환경요소에서 지속적인 가치창출을 위해 신중한 의사결정과 장기적 계획으로 단계적으로 접근하여 가격 위주의 효율성과 지속적인 생산성의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|
![]() | 6) 본사와 가맹점간의 동등한 파트너쉽을 형성합니다. '가맹사업거래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’에서 제시하는 표준계약서의 작성과 ‘가맹점예치금’ 제도 이용으로 가맹점의 법적 보호 강화로 본사와 가맹점간에 동등한 입장으로 서로 믿고 의지하는 관계를 형성합니다. |